미국 VC 스테디아 벤처스로부터 투자유치

통증과 부상 걱정 없는 기분 좋은 운동라이프를 만들어가는 스포츠의류 및 소재테크 스타트업 웨이브컴퍼니가 스포츠계의 와이콤비네이터, 스테디아 벤처스(Stadia Ventures)에게서 투자유치를 했다.


웨이브컴퍼니는 인도에 이어 두번째 아시아 스타트업으로 한국에 기반한기업이 해당 VC에 투자를 받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테디아는 매년 두 회에 걸쳐 최고의 스포츠 및 e스포츠 분야의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회사이다.

전세계 10개국에서 65개 넘는 스타트업들 중 여태까지 9개의 엑싯(exit)을 진행했다.


스테디아는 시장에서 기술 및 제품력이 검증된 스타트업 위주로 선정한다는 점에서 다른 얼리(early)단계에 있는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엑셀러레이터와 차별점이 있다.

웨이브컴퍼니 역시 테이핑효과가 있는 스포츠의류 브랜드인 웨이브웨어의 가치와 잠재력을 인정받아, 투자를 유치하게 되었다.


스테디아는 포트폴리오 기업드링 성장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돕는 것은 물론 광활한 스포츠 네트워크 안에 존재하는 잠재고객들과의 접점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웨이브컴퍼니는 스테디아의 네트워크를 통해 더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더 보기 https://www.venturesquare.net/854651

조회수 13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