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컴퍼니, 충남아산FC와 후원 연장

충남아산FC, ‘스포츠 테이핑 의류’ 웨이브컴퍼니와 동행 이어간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2022시즌에도 ‘스포츠 테이핑 의류’ 웨이브컴퍼니와 함께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 21일, 스포츠 테이핑 의류 제조업체인 웨이브컴퍼니(대표 조나연)와 2022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미디어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와 웨이브컴퍼니 조기남 이사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충남아산FC는 이번 후원 협약으로 웨이브컴퍼니에서 자체 개발한 스포츠테이핑 종아리 및 팔꿈치 보호대와 컴프레션 타이즈 용품 등을 후원받고 경기장 내 A보드 광고, 전광판을 통한 홍보 영상 송출 및 SNS 홍보 등으로 웨이브컴퍼니 홍보 활동에 적극 나선다.


웨이브웨어는 ‘쉬운 퍼포먼스, 회복’을 콘셉트로 하는 신개념 스포츠 의복으로 국내 여러 연구소 및 대학과 협업하여 약 5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됐다. 웨이브웨어는 회사의 BWAS(Bio Waved Adhesive Silicone) 기술이 적용되어 착용만으로 스포츠 테이핑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의류 전체 패턴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사용자가 강한 압박으로 불편함을 느끼지 않게 몸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사 제품 대비 젖산 축적을 최대 35%까지 감소시켜 지구력이 필요한 운동에 효과적이다. 근육 피로 감소로 운동 능력 증가와 통증 및 붓기 감소 효과로 운동 후 빠른 회복 및 부상 방지가 가능해 2022시즌 충남아산FC 선수들이 운동장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할 수 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전혜자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웨이브컴퍼니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후원에 힘입어 선수들이 부상 방지 및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받아 경기장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웨이브컴퍼니 조나연 대표는 “올해도 충남아산FC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 웨이브컴퍼니와 충남아산FC가 함께 함으로서 2022년 양 사 모두에게 최고의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화답했다.


조회수 6회댓글 0개